실시간 랭킹1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4202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2223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1914쿠팡블랙풀렷다...1605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2206스토리올릴건데갠차나??857거부감이 드는 썸남798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239남친 직장인인데 관련 ㅇ1도 없는 여자7010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78
언니 나같은 왕팔뚝도 살아. 괜찬아.
나도 그래..ㅠ 나도 마른데 그래ㅜㅋㅋㅋㅋㅋㅋ그래서 상체 운동 시작한지 얼마 안 되긴 했는데 샤갈.. 튀어나온 부분이 안 빠져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니까 ㅠㅠ 왜 튀어나온거지?? 다른 마른 사람보면 안튀어나오던데 나시를 못입겟어ㅠ
너무 그냥 귀여운 정도고 보기에 나쁘지도 않은데 빼고 싶다닝ㅋㅋ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저 위에 팔뚝이랑 밑에 팔뚝 차이가 좀 커ㅜㅜ 사실 옷입으면 티 안나는데 나시입으면 넘 건강?해보임 ㅠㅠㅠㅠㅠ
안두꺼운데,,?누워서 팔 붙이면 살이 퍼져서 그런거 아냐??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원래 저거보다 얇았던거같은데 좀 불어난거같아서.. ㅠㅠ 저기 볼록 튀어나온 부분 있잖아 저길 없애고 싶어!!
@빠른언니3 군것질 많이 하는 편이면 군것질 끊고 운동하면 가능해 근데 좀 어려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