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1


마른편이거든?? 스트레스야ㅠㅠ 팔뚝살 막 릴스에 뜨는 운동하면 빠질까??

댓글 아이콘 댓글 2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같은 왕팔뚝도 살아. 괜찬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그래..ㅠ 나도 마른데 그래ㅜㅋㅋㅋㅋㅋㅋ그래서 상체 운동 시작한지 얼마 안 되긴 했는데 샤갈.. 튀어나온 부분이 안 빠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니까 ㅠㅠ 왜 튀어나온거지?? 다른 마른 사람보면 안튀어나오던데 나시를 못입겟어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너무 그냥 귀여운 정도고 보기에 나쁘지도 않은데 빼고 싶다닝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저 위에 팔뚝이랑 밑에 팔뚝 차이가 좀 커ㅜㅜ 사실 옷입으면 티 안나는데 나시입으면 넘 건강?해보임 ㅠ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두꺼운데,,?누워서 팔 붙이면 살이 퍼져서 그런거 아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원래 저거보다 얇았던거같은데 좀 불어난거같아서.. ㅠㅠ 저기 볼록 튀어나온 부분 있잖아 저길 없애고 싶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3 군것질 많이 하는 편이면 군것질 끊고 운동하면 가능해 근데 좀 어려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