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만나는 날짜 잡을 때 너무 서운한데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8
0
0
최대한 빨리 잡는 게 아니고 너가 오고싶을 때 와 이러고 평소에 보고싶다고는 하는데 막상 만나는 날 잡으면 빨리 잡으려고 안해ㅠ
내가 그럼 13일있는 그 주에 갈까 아니면 더 늦게 갈까 이러니까 별 차이 없긴 한데 그냥 너 오고싶을 때 와 이래 ㅠ
별로 안만나고 싶어하는거같지 않아? 먼가 서운해 서운하다 할까?
댓글 0
빠른언니
최대한 빨리 잡는 게 아니고 너가 오고싶을 때 와 이러고 평소에 보고싶다고는 하는데 막상 만나는 날 잡으면 빨리 잡으려고 안해ㅠ
내가 그럼 13일있는 그 주에 갈까 아니면 더 늦게 갈까 이러니까 별 차이 없긴 한데 그냥 너 오고싶을 때 와 이래 ㅠ
별로 안만나고 싶어하는거같지 않아? 먼가 서운해 서운하다 할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