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등급이 이제 와서 논술 시작하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0
0
4
대학 갈 수 있을까.. 예체능 입시 준비하다가 사고나서 부상 때문에 수술하고 그만뒀는데 너무 막막해..
고3인데 다시 공부 시작하기에는 너무 놓은지 오래 됐고 부모님은 재수는 절대 안된다고 하셔서 이런 저런 방법 알아보면서 수능 공부 중이야.. 논술 전형 생각 중인데 괜찮을까???
빠른언니
대학 갈 수 있을까.. 예체능 입시 준비하다가 사고나서 부상 때문에 수술하고 그만뒀는데 너무 막막해..
고3인데 다시 공부 시작하기에는 너무 놓은지 오래 됐고 부모님은 재수는 절대 안된다고 하셔서 이런 저런 방법 알아보면서 수능 공부 중이야.. 논술 전형 생각 중인데 괜찮을까???
6논술로 최저 없는 곳이나 2합이나 1합 인문 논술 생각해봐 할 수 있어!!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고마워ㅠㅜ 한 번 찾아봐야겠다!
인문논술은 할만해 지금부터 준비해봐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고마워! 찾아보고 열심히 준비해볼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