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832여기서 살빼면 이쁠까..?2523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1484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795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866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38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578맞언팔 기분 나빠?1689언니들 가슴 안큰이유가141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105
중3 2학기에 프로 사서 지금 22살. 6년째 쓰는중… 밖에서 걸을때 노래없으면 죽는병 걸려서 어딜가든 내 일부처럼 맨날 듣는데 안고장나….(왜지)
난 프로 6년? 썻는데 한쪽이 지지직거려서 바꾸려고 ㅠ 근데 잘 안쓰다가 최근2년간 좀 자주썼러
나도 4-5년쓰고 바꿨어
나 고3때 사서 만4년째 쓰는중
중2때 에어팟 처음사서 21살때 새로 바꿨움
난 5년 쓰고 에어팟 떨어트려서 본체가 고장나서 바꿨엉
웅 나도 프로 나오자마자 사서썼는데 저번주에새로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걍 프로1인거야? 몇년정도 썻어??
@빠른언니2 22녕 가을에 프로2 사서 쓰다가 저번주에 프로3으로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