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2822임테기 두 줄 남친한테 말해야 할까?3363엄마한테 전담 들킨거같아 ㅠㅠ3754나 못생겼는데 어떡하지..?2345성인미자 썸..욕 먹을 각오하고ㅠㅠ1466브라 작은거 같아?1737나 진짜 개쓰레기인 것 같아558썸남인줄 알았던 남자랑1549남친이랑 대화가 재미없는데4210나같은 사람 있어? 드물겠지? 🥺💦27
학원과외 둘다 다녀봤는데 학원이 정보량이나 트렌드따라가는게 더 나앟어
@아는언니2 나앗어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고마워 언니!! 학원으로 가야겟오 ㅎㅎ
난 논술 학원을 다녔는데 과외는 어떨지 모르지만 학원에서 글쓰고 일대일로 검토하고 이런부분은 어떻게 쓰면 좋을까 하면서 알려줄거 알려주고 학원은 여러명이서 하다보니까 글쓰기도 하면서 종종 토론이나 발표도 하면서 좀 더 다른 활동도 했던거 같아 근데 이게 학원마다 다를수도 있는데 학원도 좋은거 같아❤️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우아ㅠㅠㅠ너무 고마워ㅠㅠㅠ진짜 감동이얌.. ⸝⸝> ̫ <⸝⸝
@빠른언니2 부족한 답에도 고마워해줘서 내가 더 고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