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내일 친구한테 생일 서프라이즈 해주려는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내일 친구 생일이여서 서프라이즈 해주려는데 친구중에 17일에 생일이였던 애가 있는데 서운해하려나??ㅠㅠ 걔는 축하만 해주고 서프라이즈 못해줫거든ㅠㅠ 아니면 같이 하는 것도 생각했었는데 그냥 내일 생일인 애만 해주는게 나을까 다른애도 같이 하는게 나을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서운ㄹ해할수도 있을 거 같애ㅠㅠㅠㅠ 케이크 따류 사서 같이 축하해주는건 엌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같이 하게 되면 케이크는 따로 사려구!! 아니면 그 친구 없을때 하려는데 이게 차라리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