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신앙인데 교회 강요 때문에 너무 힘들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1
0
0
물론 하나님을 안믿는건 아닌데 부모님이 계속 교회 오라고 강요하고 교회 사람들도 다 너무 싫고 교회 빠지고 가기 싫어하면 죄인 취급하고 좀 어디가 아픈애? 취급받는게 너무 싫음 우리 교회가 소규모고 다 어떻게든 엮여있어서 나오기가 쉽지도 않아…
댓글 0
빠른언니
물론 하나님을 안믿는건 아닌데 부모님이 계속 교회 오라고 강요하고 교회 사람들도 다 너무 싫고 교회 빠지고 가기 싫어하면 죄인 취급하고 좀 어디가 아픈애? 취급받는게 너무 싫음 우리 교회가 소규모고 다 어떻게든 엮여있어서 나오기가 쉽지도 않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