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빠가 너무 싫은데 어떡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진짜 무슨 말을 해도 싫고 그냥 정이 너무 떨어져… 독립하고 싶은데 아빠가 독립하는 거 안좋아하시기도 하고 나도 혼자 사는건 무섭긴 해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