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교회 한번 더 안나오면 가만 안둔대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오늘 아빠한테 들은 말임 심지어 모태신앙이라 종교의 자유같은거 없이 태어나면서부터 계속 다녔어 어렸을 때 내가 교회에서 친했던 동생이랑 싸우고 우울증 와서 다니기 싫다고 울고불고 했을때도 위로 하나 없이 강제로 보냈고 그게 지금까지 이어짐 살기 싫다 진짜…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씨발 내가 그러면서 컸어 어른되자마자 분리 독립해서 탈 기독교함 종교는 선택이고 자유인데 에바임 ;; 걍 어케든 버티셈 글고 성인 되면 바로 나와 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뭔 사이비도아니고;;; 종교는 자윤데 왜그러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