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거 진짜 내가 체력이 약한거야?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땡볕에(그늘하나없음 나무도 없는길이야) 30분동안 걸어서 하교해야하는데 38도 까지 올라가면 존나 힘들잖아 이건 걍 생명에 위협수준 아니야? 이거 너무 힘들어서 어떡하냐고 찡찡대니까 니가 체력이 약한거겠지 30분이 뭐가 대수냐 이래서 공부는 하겠냐 라는데 진짜로 나만 힘든거임?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엄청 덥기야 하겠지만 체력이 좀 약한 건 맞는 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체력 약한게 아니라 그정도 날씨면 누구나 힘든건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체력약한거랑 뭔 상관이래 체질이 그런걸수도있는거지 요즘은 옛날이랑 달라서 자외선이 엄청 쎄졋어 지구온난화로. 남자들도 부끄러운거 무릅쓰고 양산들고다니는 시댄데 언니도 그정도면 양산 하나 쓰고다녀야해 차이가 엄청나더라 쪽팔린게 대수겟어? 살고봐야지 제로이온음료 챙기고 다니고 (울아들한테 항상 당부하는게 이온음료 항상 달고살으라하거든 탄산먹지말라하고) 양우산으로 된거 평범한거 들고다녀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38도면 어지럽고 힘들어... 나 38도 넘어서 10분거리 병원 가는 길에 쓰러질뻔... ㅋㅋㅋㅋ 38도면 아무리 젊은 1020이라도 겨우 버팀... 심지어 내가 바쁜 와중에 회사 조퇴했던게 감기로 열이 38도까지 올라서였음... ㅋㅋㅋ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