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짜 가장 친한친구였는데 정떨어짐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근데 막상 손절하려니까 기분이 이상함 나 진짜 힘들었을때 얘 아니면 죽었을것같거든 진짜 그땐 가족보다 힘이돼준 사람인데 지금은 걍 모든 행동이 짜증나보이더라 성인되고 둘다 보는 세상이 달라지니까 대화가 전혀안되더라 머 이것말고도 불편하고 짜증나는거 많기도 하고 근데 얜 내가 아직 좋은가봐 거의 한달에 한두번 연락할까말깐데 선연락은 계속 오고 겹친도 많아서 약속도 잡으려하니까 자연스럽게 멀어지는게 안돼 어떻게 끊어야할지 모르겠어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정도로 힘이 되준 친구엿으면 아무리 정떨이더라도 옆에 두고싶을것같은데 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내가 단 댓글 봐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뭐 어떤식이길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남미새(한남은 어쩌고 하면서 혐오발언하면서 과팅 안잡힌다고 개찡찡대고 나보고 남자좀 만나라고 훈수둠) +연락은 오는데 내가 하는 연락은 안봄 전화문자디엠 뭐든ㅋㅋ 올해초에 중요한거 물어봤는데 아직도 대답못받음 지할말만 해서… 걍나도 포기햇슴 + 필름끊길 정도로 술을 많이 마심(전남친한테 전화해서 울기, 옆사람 때리고 술집에서 소리지르기, 다음날 오전알바여도 죽어라마시고 다음날 피해줌) + 상식..? 이 없음 (미국에 벚꽃이 왜있냐고 물어봄)+ 내가 한말 다까먹음 어느정도냐면 나 대학붙었는지 안붙었는지도 모름 몇시간전에 나 간호대간다고 이야기햇는데…(내대학얘기만 세번정도함) 약속잡은것도 까먹음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아.. 손절 마렵긴 하네ㅠㅠ근데 그게 아직 성인된지 얼마 안돼서 그런걸수도 있어 보통 25쯤 되면 많이 나아지는데 그때까지 손절 아니라도 좀 멀어져보는게 어때? 나중에 자연스레 멀어질수도 있는데 당분간은 뭐 준비하느라 바쁘다고 해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