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혐오가 인터넷에서 생기는거임?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난 오히려 현실에서 보고경험한걸로 혐오가 쌓인건데 자꾸 인터넷 그만하면 세상이 아름다워보일거래 학교만 가면 인간이 너무 싫어서(특히남자) 살기싫어지고 그러는데 이게 인터넷탓임? 진짜 내가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노가리깔때빼곤 현생이 다 싫음 오히려 넷상 사람들이 더 좋음 ㅠ 예쁜말하는 여자들이 이렇게 가득하고 그런여자들만 내가 골라볼수 잇잔음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넷상 사람이 더 좋은 게 아니라 좋은 사람만 남기고 볼 수 있어서 그렇게 느끼는 거 같음 현실도 좋은 사람 있고 인터넷도 이상한 사람 많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맞아 내말이 그말이엇어 현실에서도 내동생 내친구들같은 사람 많은데 24시간 이사람들과 붙어있을수 없지만 넷상에선 좋은 사람들만 내가 골라볼수 있어서 넷상에선 혐오가 딱히 안생기거든… 근데 혐오가 생기는 이유가 인터넷을 해서 라고 단정짓는게 좀 어이없는거였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맞아 결국 인터넷이 문제라기보다 사람 만나면서 쌓인 경험의 문제에 가까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