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다들 연애 어케하는거지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4
0
0
스무살인데 태어나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한번도 없었음 고백이나 누가 나 좋아한다는 소리만 들어봤고 별로 연애 안하고싶었음 무성애자도 아닌게 덕질은 존나함 돈쓰고 팬싸가는 덕질이 아니라 걍 존나 사귀고싶은 그런느낌으로 화면 보면서 마음아파함 최애랑 관계하는 꿈도꿈 시발… 근데 현실에선 연애 전혀 안하고싶고 솔직히 학교에서 인스타도 많이 따이고 이쁘단 소리 많이들어서 주변에 개찐따남들만 있던것도 아니고 주변인들 피셜 알파메일들도 많이 있는데 먼가 걍 안끌려 나같은 사람있어? 엄마아빠가 내가 사람도 안만나고 결혼생각은 더더욱 없어하는것 같으니까 존나 심란해함 어쩌라고긴 한데 나도 이런 내가 스트레스받아ㅠ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