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로수시 vs 정시 조언 부탁드려요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고3인데요..
내신은 5 후반 or 6초반 뜰 것 같은데 (경기도 일반고)
5모가 566665 (화작,확통,생윤,사문) 이렇게 떴습니다
공학계열 가고싶어서 생기부는 1학년때부터 쭉 맞췄고
정시도 겨울방학때 생각 있어서 준비해봤는데 기초가
없어서 그런건지 공부를 해도 헛공부를 하는 느낌이네요..
좋은 대학교에 가야한다는 압박은 없는데
그래도 4년제는 가야하는게 아닌가 해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기초가 없으니까 정시도 쉽지가 않은데....수시로 4년제 어디라도 안돼나? 정시는 안될 것 같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지방 4년제밖에 갈 수 있는데가 없어서.. 그냥 어설픈 지방대 4년제 가서 학비는 다 내고 아무것도 모를빠엔 전문대 가서 취업준비를 하는것이 어떤가 하는 마음.. 아직 19살이라 잘 모르겠오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취업 어떤쪽으로 가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