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수시 vs 정시 조언 부탁드려요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62
0
5
고3인데요..
내신은 5 후반 or 6초반 뜰 것 같은데 (경기도 일반고)
5모가 566665 (화작,확통,생윤,사문) 이렇게 떴습니다
공학계열 가고싶어서 생기부는 1학년때부터 쭉 맞췄고
정시도 겨울방학때 생각 있어서 준비해봤는데 기초가
없어서 그런건지 공부를 해도 헛공부를 하는 느낌이네요..
좋은 대학교에 가야한다는 압박은 없는데
그래도 4년제는 가야하는게 아닌가 해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기초가 없으니까 정시도 쉽지가 않은데....수시로 4년제 어디라도 안돼나? 정시는 안될 것 같은데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지방 4년제밖에 갈 수 있는데가 없어서.. 그냥 어설픈 지방대 4년제 가서 학비는 다 내고 아무것도 모를빠엔 전문대 가서 취업준비를 하는것이 어떤가 하는 마음.. 아직 19살이라 잘 모르겠오ㅠㅠ
@빠른언니2 취업 어떤쪽으로 가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