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고3 연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겨울방학 때 3년 연애한 남친이랑 헤어지고 방황했는데 4월에 다른 사람 만나게됨.. 사람 좋고 외롭기도하고 의지할 사람 필요해서 만남
근데 얘가 공부를 안함 맨날 자기가 나보다 수학 잘하고 내신 평균 어쩌구 하길래 믿었는데 얼마전에 스카에서 같이 수학 문제 풀어봄 근데 사인제곱 + 코사인제곱 =1 같은 기본 개념도 모름
전남친이 전교1등이라 맨날 나보고 공부하라고 닦달했었는데 얘는 지랑 놀자고하고.. 맨날 약속 급조해서 친구들 만나고 다님
진지하게 내가 공부를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 내가 꿈꾸는 미래를 말하며 공부 하자고 말함 걔도 ㅇㅋ함
오늘 모고 전날인데 집에서 잠자다가 점심약속 생겼다고 가고 저녁약속 생겼다고 감 스카온다면서 지금까지 안오는중 헤어지는 게 맞을까 내가 줏대가 없어서 옆에서 누가 놀자하면 같이 놀아버려서.. 전남친이랑 비교도 되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옆에 있어줄 사람이 너무 필요하다거나 많이 좋아해서 없으면 힘들거같다 수준 아니면... 헤어지는게 나을거같긴한데 다른 시기도 아니고 젤 중요한 고3인데 지금까지 잘해오다가 사람한번 잘못만나서 휘둘려버리면 아깝잖아 글고 아무리 둘이 성향이 다르다 한들 언니가 남친분한테 공부해야하는 이유랑 미래까지 이야기했는데도 약속생겼답시고 자기 하기싫은일은 안하는거보면 앞으로 공부뿐만 아니라 다른부분에서도 언니가 불만을 이야기햇을때 잘 맞춰줄까 싶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