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졸사 재촬영 어떨것같아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졸사를 찍었는데
2600원 내고 직접 보정 or 2학기에 재촬영!!

내가 졸사 당일날 결막염때문에 눈도 붓고 렌즈도 못꼈고 화장도 급하게 해서 완전 별루야ㅜㅜ
그래서 가능하면 무조건 재촬영 하고싶었는데
내가 여름방학에 쌍수를 한단말이지??
붓기가 빠질까?ㅠㅠ

2학기 재촬영은 내가 직접 사진 못고르고 보정도 못해
근데 그때쯤이면 내가 더 예뻐졌을거라는 생각ㅎㅎ..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가 평소에 붓기 없는 편이면 절개해도 붓기 금방 빠질걸? 난 이번겨울방학때 절개하고 앞트임했는데 한달도 안 지났는데 붓기가 거의 없었고 지금은 쌍수한지 129일 지났거든? 내가 쌍수한 거 모르는 애들은 진짠 줄 알던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헉알앗어 고마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매몰이면 빨리 빠져!! 사바사지만 내 주변이랑 인터넷 보니깐 빨리 빠지더랑 이뻐질 날만 남앗네!! 지금두 이쁘지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쌍수 붓기 생각보다 정말 오래가.. 난 빨리 빠진 편이었는데도 티는 몇 개월간 많이 났음 완전 소세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매몰도 많이 티날까?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쌍수 찝는 거면 붓기 금방 빠지는데 절제면 붓기 금방 안 빠질 거야 적어도 3개월은 지나야 소세지에서 조금 벗어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나 매몰 인아웃으로 할건데 안빠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