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 회식 불참하는법...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7월 첫째주? 그정도까지만하고 이제 알바를 못한다고했거든 그래서 사장이 날 위해서 송별회?;;; 이런 회식을 하자는거야 자꾸 .. 마감 밤10시에 내가 혼자 하고 끝나는데 나 마감하고 포차가서 회식을하재
참고로 우리 알바생이라곤 나포함해서 여자 3명 남자 사장1명 이렇게 끝이야..
근데 난 이 알바에서 사장때문에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받았어서 더이상 엮이고 싶지않고 알바 끝나자마자 차단하고 바로 사장 손절할 생각이어ㅛ거든 그리고 회식 당일에도 딴 지역갔다와서 마감까지하고해야하고 회식다음날에 중요한일도 있어서 안하고싶은데 자꾸 날 위해서 회식을한다고 하니까 거절하기도 불편하고 너무 스트레스받아..
이번주 주말에 회식하자는데 불참하는거 에반가..?
죽어도 가기싫어ㅠㅠㅠㅠ 알바하면서 너무 스트레스받앗어서 빨리 관두고싶은데도 사장때문에 한 달 더 한거거든..
내가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이기도 하고 하... 도와주라...
'부모님이 마감끝나고 딴 지역 미리 가있어야한다고 안된다고 해서 못갈것같아요' 라고 어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