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기숙사 전학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지금 학교에서 애들이랑 잘 어울리지도 못하고 내가 이번년도 겨울방학에 번아웃이 와서 학교도 잘 안가고 공부도 진짜 안했단 말이야 근데 기숙사로 전학가면 생활 습관도 잡힐것 같고 공부도 강제로 시키니까 학교 출결이랑 성적면에서 그나마 좋아질것 같은데 전학 갈까 말까
전학 갈려는 학교는 학생수가 적긴 한데 내신 따기는 쉬워 그리고 애들도 착하다고 그러더라고 어떻게 할까
중딩 때 기숙사 살았어서 적응이나 그런건 잘할 수 있을것 같아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가 언니랑 비슷한 상황에서 전학 안 가서 ㅈㄴ 후회햇듬. 1학년이면 무조건 ㄱㄱㄱ 대신 전학 가서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완전 열심히 해야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