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집 근처 알바 어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고3인데 기말 끝나고부터 알바하려구 하거든!! 알바몬에 집 근처 PC방 알바가 떴길래 지원해볼까 싶은데 집 근처에서 알바하는 거 어때?? 학교랑도 가까워서 너무 아는 사람을 많이 마주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피씨방은 미성년자가 알바 못해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음식 종류 적은 곳이면 괜찮을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귀찮음이 많은 ㅅ라ㅏㅁ으로서 집 근처 진짜 좋아해 편의점 내 집에서 6분 ? 5분 암튼 그런 거린데 넘 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