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742나 남미새야?307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09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15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56네일아는언니들 ㅠㅠ100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38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35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71012살차이 커플인데33
평균 4등급이하면 일반대는 못가고 평균2-3부터 일반대 간다고 보면되지 과탐이냐 사탐이냐 미적이냐 확통이냐에 따라 가산점도 다르고 평균2는 돼야 이름들어본 하교 갈수 있다고 생각하면돼
학교마다 다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