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통금ㅇㄸ?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3
0
1
난 고삼이구.. 유학햇다 졸업하고 한국에서 쉬는 중이라 팽팽 놀수잇거든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좀 만나고 12시넘어서 들어왔는데 이게 그렇게 엄마가 화낼 일인지 모르겠어서ㅠ 이해가 안가 걱정되는 건 알겟는데 새벽에 집들어오는 게 왜 잘못된 건지 모르겠어 언니들은 통금시간 몇시야??
빠른언니
난 고삼이구.. 유학햇다 졸업하고 한국에서 쉬는 중이라 팽팽 놀수잇거든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좀 만나고 12시넘어서 들어왔는데 이게 그렇게 엄마가 화낼 일인지 모르겠어서ㅠ 이해가 안가 걱정되는 건 알겟는데 새벽에 집들어오는 게 왜 잘못된 건지 모르겠어 언니들은 통금시간 몇시야??
난 좀 심한데 10시부터 카톡 같은거 오고 늦어도 11시까진 와야해 물론 엄빠 눈엔 11시도 늦은 시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