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통금ㅇㄸ?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난 고삼이구.. 유학햇다 졸업하고 한국에서 쉬는 중이라 팽팽 놀수잇거든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좀 만나고 12시넘어서 들어왔는데 이게 그렇게 엄마가 화낼 일인지 모르겠어서ㅠ 이해가 안가 걱정되는 건 알겟는데 새벽에 집들어오는 게 왜 잘못된 건지 모르겠어 언니들은 통금시간 몇시야??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좀 심한데 10시부터 카톡 같은거 오고 늦어도 11시까진 와야해 물론 엄빠 눈엔 11시도 늦은 시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