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 짝사랑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2
0
0
내가 이번에 입시 시작했는데
어떤 언니한테 한눈에 반해서 내가 진짜 용기 내서 인스타도 따고 간식도 주면서 연락을 했는데
이 언니 애초에 연락을 잘 안 보는 건지
아니면 나한테 관심이 없는 건지.....
그러다가 언니가 개인 사정으로 입시를 그만두고
난 시험 땜에 바빠서 지금은 완전 연락 끊김..
난 그 언니가 이쪽인지도 모흐는대
연락도 끊기고 진짜 미치겟다..
어케??ㅠㅠ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