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고데기하는법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85
0
7

왼쪽은 밖으로 옆불륨 잘됐은데 오릉쪽은 왜 자꾸 저렇게 밖으로 안뻗고 안으로 들어오지?ㅜ 구리고 저렇게 왼쪽은 잘되는데 오른쪽은 컬도 잘안들어가 그리고 봉고데기쓸때 막 머리 끊기면서 스무스하게안되고 뚝뚝 끊기면서머리빠짐 머릿결 안좋아서 구런거맞지? 하기전에 에센스 열보호제 바르면 괜찮으려나?
빠른언니

왼쪽은 밖으로 옆불륨 잘됐은데 오릉쪽은 왜 자꾸 저렇게 밖으로 안뻗고 안으로 들어오지?ㅜ 구리고 저렇게 왼쪽은 잘되는데 오른쪽은 컬도 잘안들어가 그리고 봉고데기쓸때 막 머리 끊기면서 스무스하게안되고 뚝뚝 끊기면서머리빠짐 머릿결 안좋아서 구런거맞지? 하기전에 에센스 열보호제 바르면 괜찮으려나?
네가 안쪽방향으로 말아서... 오른쪽도 바깥쪽으로 말아야지... 얼굴방향 밖으로
봉고데기 싼 거 쓰면 그렇던데 보다나 써봐
왼쪽 오른쪽 둘다 같은 방향으로 마니까 저렇게 되는거잖아 왼쪽 머리는 왼쪽으로 말고 오른쪽머리는 오른쪽으로 말아야 언니가 원하는 컬이 나와 ㅎ..
반대방향으로 말아야해!! 왼쪽 컬할때 그 봉 집게(?) 얇은 판 부분이 바깥쪽이면 오른쪽도 바깥쪽으로!!
왼쪽 오른쪽 반대 방향으로 해야되는데 같은 방향으로 계속 만듯.. 오른쪽만 계속 연습해바 ㅎㅎ 언니 오른손잡이지? 나도 고딩때 맨날 저랫느넫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왼쪽 오른쪽 반대방향으로 한다는게 어떻게하는고야
@빠른언니2 왼쪽으로 말때는 판을 앞으로! 오른쪽으로 말때는 판을 안쪽에 위치 시ㅕ서 바깥으로 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