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은 연애 몇살차이까지 가능해?3622여름 코디룩1683소문나고 얼굴까지 팔렸는데 내가 무슨 살인자야?1384한여름인디 난로 틀고 일함3015헤어졌는데 너무 힘들다2286사각턱 보톡스 부작용?19474년만난 남친의 원나잇 ㅅㅅ파트너들1168삼수해서 대학가도 학교생활 재밌어??419남친 아빠 진짜 짜증난다;2610사진 잘 보는 언니 제발113
노잼상..?
턱 큼직한거 빼면 청순해서 헤어컨설킹 받고 턱 좀 가리는 스타일로 하면 이뻐질듯
착해보여 눈이랑 입술이쁜데 윤곽이 남성스러워서 아쉬운?
사진이 중안부 넓게 나왔을수도 있는데 사진상으론 코가 커보여서 중안부 짧아보이게끔 메이크업 추천행
애매한데 화장으로 좀만 이쁘게 꾸미면 이쁠 거 같은 느낌가타
도용아니면 예쁜디
당장 헤어컨설팅ㄱㄱ 머리만 바꿔도 이미지 확 좋아질상
이목구비 이뽀
눈썹 조금 이쁘게 그리면 진짜 청순하고 분위기있을거같아 엄청 청순한페이스야
도용은 아니지?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웅
각잡고 꾸미면 예쁠거같은데
사각턱보톡스맞으면 훨 예뻐질듯 ㄹㅇ 눈도예쁘고 코도오똑하고 입슐도 도톰하니 예쁜데 턱이아쉽네
걍 평범.. 중안부가 좀 길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귀여워 코이쁘고 입술도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