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45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343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374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465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926재회하고 싶다 제발..257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168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69옷 뭐사지4510쿠팡 캘러스골드 이번에 할인한다!24
그래서 나는 치마수선 원래 여러번 하는 편이야
아는언니 말처럼 다리 이뻐서 치마 수선에 문제 있는지 모를듯 치마 수선 처음 맡겨본거야? 보통 저렇게 해주시던데 그리고 글 읽고도 길이 다른거 진짜 몰랐어😗
나도저랫어 근데 나는 양쪽 길이는 같앗어
원래 안쪽 실 박혀잇는거 마저 겉에도 ㄱㅊ은데? 길이는 치마 평평하게 놔도 달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평평하게 해놔도 양쪽 끝이 살짝 다르고 저렇게 겉에가 튀어나와있는게 좀 그렇기는한데.. 그냥 입어도 되겠지 ?
@빠른언니2 웅 ㄱㅊ을 것 같아 아마 동복이라 두꺼워서 티나는 것 같은데 어쩔 수 없을 듯ㅜ 어차피 언니 다리가 마르고 예뻐서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