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머리 개아파서 내일 결석하고 싶은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학종 생각중이라 출결에 최대한 지장없게 하고 싶거든 ㅜ 그냥 병경말고 생결 써도 될려나..? 생결은 생기부에 지장 안가는걸로 아는데 ㅜ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