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와 나 새똥 맞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안 그래도 조류공포증 있는데 오늘 이후로 더 심해질듯 진짜 학교 끝나고 배달 시키고 신나서 집 가는데 맞아서 울면서 갔어 너무 속상해 하 ㅋㅋㅋㅋㅋ 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ㅅㅂ..ㄴㄷ 조류공포증 개 심한데ㅜ 똥까지 맞다니..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