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042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093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94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635자퇴 후 미용76재회하고 싶다 제발..17옷 뭐사지248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39언니들 계단에서 발목810🤦♀️20
한국남자라는뜻인데 비하할때쓴다궁...? 나랑 남친은 서로 각자 한녀, 한남 이러는데.. 남친 맨날 한남의자존심 제육말아왔습니다 이럼
@아는언니2 자학개그는 ㅇㅈ인데 보통 한남이 여자한테 여자의 방은 주방! 제육이나 말아온나! ㅇㅈㄹ 하면 개새끼열매 먹은 한남 되는겨
한국남자 줄인말인데 보통 비하할때 써
트위터 하면 이해하게 될듯 ㅎㅎ… 나도 첨에 한남? 한국남자를 왜 비하하지? 햇는데 휴 트위터 하면서 알게됨
한국남자 비하느낌으로 쓰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