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시험 끝나고 놀 친구 구하는거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66
0
8
내가 놀아달라고 구걸해야해...?
나는 학교애들 시험 끝나고 자격증 시험이 또 있어서 그 후에 놀아야해
친구들한테 나 시험 끝나고 놀고싶다고했는데 애들이 시간 된다했단말야 난 당연히 시험장 앞까지 와주고 고생했다 의미로 같이 놀 줄 알았어
근데 시험장이 너무 멀다고(버스로 30분정도 거리?) 귀찮다고 안간다하고 내가 이런 시험은 처음이라서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어
제일 친한친구한테 놀자고해도 다른 애들이랑 약속 있을때가 많아서 물어보는게 좀 미안하고
다른 애들도 그날 나랑 약속잡았으면서 다른 약속 생길수도 있다고 보류한다고하고
확실하게 놀 친구가 없어 시험은 얼마 안 남았는데..
좀 이기적이지만 시험으로 고생한것도 나고 누구보다 시험 끝나고 놀고싶은것도 나야 나 데리러와주고 고생했다고 듣고싶어
주변에선 인기 많을 것 같다고 하는데 정작 이럴 땐 다들 내가 우선의 축에 들지도 않고
그냥 지금 구걸하듯이 나랑 놀아달라고하는 내가 좀 비참해보여
친구가 오는 길이 멀까봐 내가 정류장까지 가주겠다고(도보 10분정도)도 얘기했는데..
나도 친구랑 놀고싶은데 어떡하면 좋을까

..? 남친도 아니고 친구가 언니 셤 끝났다고 왜 데리러 가 ㅋㅋㅋㅋㅋ
본인이 구걸이라고 생각하면 구걸이지
런니 미안한데 언니 손절안당한게다행이다 그시험 언니 스스로를위한거야 언니가 0점맞든 100점맞든 친구들한테 영양가 하나도없너 버스로 3ㅔ분 가는게 왜당연해 위로해주는게 왜당연해 정신차려 뭐이런애가있어 진심 쌍욕나온다
@아는언니1 친구들 다 언니 곧손절때릴듯해 언니 티 안낸다해도 다티나거든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그런거였어.? 애들은 다 기말 끝나고 노는데 나만 못 노니까 섭섭해서 그랬어..ㅠㅠ기분 나빴다면 미안해 친구들한테도 조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