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좋아하는데 어떡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내가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어떻게 친해져야 할지 모르겠어 학원에선 장난도 조금 치고 대화도 좀 하는 편인데 딱 특정 시간인 학원에서만 그러니깐..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스타나 카톡으로 연락 해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인스타는 맞팔인데 ㅠㅠ 뭐라고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