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내일 졸사찍는데 ㄱㅊ은지 함봐줘 ㅜ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내가 옷을 잘 몰라서 친구들이 봐주는데 싸워서 물어보질 못하겠어서 여기 남겨봐여ㅜㅜ …
허리 얇고 길고 다리는 좀 짧은편인데 이런 옷 입어도갠찮나요? 머리는 그레이스펌했습니다..!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패디과인데 우선 목걸이 빼고 셔츠 카라 너무 커서 안 예뻐보여 차라리 가디건+나시 / 니트+레이어드 하는게 훨씬 이쁠 것 같고 허리가 얇지만 볼륨이 없으면 안 예쁠 수 있거든 ? 그럴 때는 차라리 치마로 가 짧은 캉캉이 치마 옆 볼륨 있어 보이는거 그러면 허리 강조가 더 잘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의정부애들처럼 컨셉사진안찍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난하고 이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