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수면제 ㅊㅊ해줘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05
0
4
요즘 맨날 잠 안 와서 늦으면 4시에 자고 아무리 일찍 자도 1시 넘어서 자는데 불면증이 너무 심해서 수면유도제라도 먹을까봐… 약국에도 팔고 많이 먹어도 괜찮은 거로 추천 좀 해줘 ㅠㅠ
빠른언니
요즘 맨날 잠 안 와서 늦으면 4시에 자고 아무리 일찍 자도 1시 넘어서 자는데 불면증이 너무 심해서 수면유도제라도 먹을까봐… 약국에도 팔고 많이 먹어도 괜찮은 거로 추천 좀 해줘 ㅠㅠ
멜라토닌 함 먹어봐 나는 젤리말구 알약 먹었었는데 좋았엉..!
멜라토닌 구미
정신과 가서 처방 받는게 나음 약 세기도 조절 해줘서 맞춰줌
수면유도제 이걱저것 먹어밧는데 다 해롱해롱 어지럽기만 하거 잠은 안와ㅜㅠ 만취햇는데 잠 안오느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