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반티 낙서 할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우리반 반티가 군복이그든?
근데 디자인이 ㄹㅇ 개구려서 몇몇 애들은 낙서하는 게 더 낫다고 하고 몇몇 애들은 군복이라서 안하는 게 더 예쁘다 하는데 낙서를 하얀색 마커?로 하면 예쁠것 같아서 하려하긴 하는데 진짜 할까 말까?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군복은 안하는게 좋을거같아 나도 군복 해본적 있는데 남긴애 한명도없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군복은 안하는게 낫지 않나 나는 반티할때 유니폼같은 건 싸인 남겼는데 군복은 나랑 우리반애들 다 안 남겼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학굔 낙서말고 친구들한테 부탁해서 사인하는데 사인은 어느반티든 추억남긴 느낌이라 예쁘더라 사인추천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마카면 그게 움직이는 동안에도 고정된다는 보장이 없음 지워지거나 번진다거나 갈라진다거나 그게 어떻게 변형되서 더 처참한 결과물을 가져올지.. 그냥 아무것도 안하는게 베스트일 것 같은데 반티 어떻게 생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