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자존감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그냥 내 자신이 뭘하든 다 싫고 왜저러지싶을정도로 내가 너무너무 싫은데 고칠려해도 안고쳐지고 진짜 내가 너무 싫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너무 완벽해지려하지 말고 부족한 자기 자신을 받아들여야함 나도 언니처럼 자낮이였었는데 조금 체념?하고 받아들이려하니까 그럭저럭 살고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아질수있다 난 더나아질꺼다 그리생각해 내가나를귀하게여겨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