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572찐친 없는 언니들653전남친 자격증시험 망했으면514어때보여;885트위터 비공곈데776불교에도 사이비만들어 논 놈년들317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2038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289이럴땐 어떡해야 돼?..ㅠㅠ1910오프숄더 뭐가 이뻐32
너무 완벽해지려하지 말고 부족한 자기 자신을 받아들여야함 나도 언니처럼 자낮이였었는데 조금 체념?하고 받아들이려하니까 그럭저럭 살고있음..
나아질수있다 난 더나아질꺼다 그리생각해 내가나를귀하게여겨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