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122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1673어때보여;524오프숄더 뭐가 이뻐165전남친 자격증시험 망했으면126힘든 사회생활217이 존예 두 사람 특징이 뭐지?!1208여친 있는 남자 차 타면 뒷자리 타는 게 예의맞지?199언니들 20-24도 정도인데1810이런 유형은 뭐지21
너무 완벽해지려하지 말고 부족한 자기 자신을 받아들여야함 나도 언니처럼 자낮이였었는데 조금 체념?하고 받아들이려하니까 그럭저럭 살고있음..
나아질수있다 난 더나아질꺼다 그리생각해 내가나를귀하게여겨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