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구내염 달고 사는 사람 필수템;;2092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943찐친 없는 언니들1004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515트위터 비공곈데1066전남친 자격증시험 망했으면807어때보여;1118불교에도 사이비만들어 논 놈년들459나 가정폭력 글 올린 사람인데1610이럴땐 어떡해야 돼?..ㅠㅠ29
너무 완벽해지려하지 말고 부족한 자기 자신을 받아들여야함 나도 언니처럼 자낮이였었는데 조금 체념?하고 받아들이려하니까 그럭저럭 살고있음..
나아질수있다 난 더나아질꺼다 그리생각해 내가나를귀하게여겨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