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202찐친 없는 언니들183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1784어때보여;615불교에도 사이비만들어 논 놈년들106전남친 자격증시험 망했으면237트위터 비공곈데138오프숄더 뭐가 이뻐229여친 있는 남자 차 타면 뒷자리 타는 게 예의맞지?3310이 존예 두 사람 특징이 뭐지?!125
너무 완벽해지려하지 말고 부족한 자기 자신을 받아들여야함 나도 언니처럼 자낮이였었는데 조금 체념?하고 받아들이려하니까 그럭저럭 살고있음..
나아질수있다 난 더나아질꺼다 그리생각해 내가나를귀하게여겨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