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때 안좋아하는데 사귀는 심리가 뭐야?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49
0
7
나 지금 중2인데 애들 말 들어보니까 안좋아해도 고백 받아서 사겼던 애들도 많고 서로 좋아해서 사겼다가 중간에 정 떨어져도 헤어지자고 말 안하고 차이는거 기다리던데 이게 뭔 개소리야..? 안좋아하는데 사귀는게 진짜 심리가 뭐임
빠른언니
나 지금 중2인데 애들 말 들어보니까 안좋아해도 고백 받아서 사겼던 애들도 많고 서로 좋아해서 사겼다가 중간에 정 떨어져도 헤어지자고 말 안하고 차이는거 기다리던데 이게 뭔 개소리야..? 안좋아하는데 사귀는게 진짜 심리가 뭐임
내가 그런 적 있는데 제대로된 사랑? 을 해본 적도 없고 몰라서 그냥 그 사람이 인간적으로 괜찮은 사람이고 같이 있을때 재밌으면 좋아하는거라고 착각하고 사겼음ㅜㅜㅜㅜ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나 지금 남친 있는데 그렇게 말하니까 나도 착각인가 생각하게 되네……
@빠른언니2 나도 그런 경험이 많아서 남자친구 사귈때 오래 보고 사귀는 편이야ㅜㅜ
내 친구도 그러던데 그냥 갖고 놀라고? 아니면 전애인 수 늘리려고라든가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헐 미친…………..
그냥 심심하니까..? 주변에 연애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해보고싶기도 하고? 살짝 도파민 추구하려고 만나는듯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