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불안형인가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28
0
8
우선 연락 없으면 불안해 얘 나 안좋아하나? 이러면서 근데 또 연락오면 괜찮아짐 불평불만은 안하는데 마음속으로 불안해
솔직히 설레는 연애는 아니고 진짜 친구 같은 연애라서 맨날 밤티 꿈 꿔 이런식으로 장난치고 그러거든? ㅇㅇ이 꿈 꿔~ 이러면서 장난치는데 오늘은 잘자라고도 안하고 내가 불안형이라 그런건지 진짜 마음 식은건지 모르겠다
빠른언니
우선 연락 없으면 불안해 얘 나 안좋아하나? 이러면서 근데 또 연락오면 괜찮아짐 불평불만은 안하는데 마음속으로 불안해
솔직히 설레는 연애는 아니고 진짜 친구 같은 연애라서 맨날 밤티 꿈 꿔 이런식으로 장난치고 그러거든? ㅇㅇ이 꿈 꿔~ 이러면서 장난치는데 오늘은 잘자라고도 안하고 내가 불안형이라 그런건지 진짜 마음 식은건지 모르겠다
나두 진짜 똑같은 경험을 햇엇거든... 친구같은 연애엿는데 처음엔 진짜 잘해주다가 며칠 지나니까 점점 연락도 줄고 할말도 없어지고 반응도 좀 무뚝뚝해지기시작하더라 나도 진짜 불안햇는데 불평은 하나도 안햇엇어 집착하는걸로 보이고 걔가 나한테 마음이 더 식을까바 나는 평소에 그렇게 감정기복이 큰편도 아니고 엄청 평탄하게 살아가던 편인데 걔랑 만나면서는 많이 불안하고 힘들었어 근데 헤어지고 나니까 멀끔히 사라지더라구,,, 하지만 쓰니 남친이 어떨지는 모르는거니까 정 불안하면 한번 대화해보는것도 괜찮은거같아 불안형인가에 대한 답은 불안형이라서라기보단 남친분이 좀 신경쓰일정도로 무뚝뚝하게 답한거같긴하네 암튼 맘고생 많겟지만 힘내!!!ㅠ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고마워ㅠㅠ
불안형이 아니라 불안하게 만들잖아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ㅠㅠㅠㅠㅠㅠ
상대도 반응이 너무 무뚝뚝한데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ㅠㅠ
연애하는게 맞아? 왜저래..?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ㄹㅇ…… 나만 이렇게 느낀거 아니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