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똥끼가뭔데3972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1983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054남친25 나 27인데2215🤦♀️196옷 뭐사지207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588살빠지면 눈 좀 커보이나..?569인생 보여주기 식으로 바꾸려는데2010스무살 남자애들 너무 어림 ㅅㅂ192
인서울은 너무 에바고 4등급까진 가능할듯 탐구나 영어 같은건 더 올릴수도 있을 거 같고…올해 미친듯이 해보고 많이 올렸으면 그때 재수하셈
고3인데 이제서야? 차라리 재수를 하는게 어때?? 도전은 해보되, 한방에 된다고는 생각 안하는게 좋아 보여.
안됨 재수ㄱ 이게 현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