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로정시로 가는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고3이고 내신 6~7정도인데 거의다 노베수준이긴한데..
지금부터 약 5개월정도 공부만 하면 인서울 가능할까요?
ㅠㅠ 진짜 앞길이 막막하네요 왜 공부안하고 놀기만 했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서울은 너무 에바고 4등급까진 가능할듯 탐구나 영어 같은건 더 올릴수도 있을 거 같고…올해 미친듯이 해보고 많이 올렸으면 그때 재수하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고3인데 이제서야? 차라리 재수를 하는게 어때?? 도전은 해보되, 한방에 된다고는 생각 안하는게 좋아 보여.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됨 재수ㄱ 이게 현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