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로특목고 간 언냐들 ㅜ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언냐들 안넝..16살 특목고 입시 지원하는 잼민이얀..ㅜ 특목고 가려면 영어 말고 문과과목을 다 A로 맞아야지 가는거얀?? ㅜㅜ 나 너무 가고픈데 주변에서 자꾸 반대해..진짜 접어야될까..?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외고 가고 싶음 그래야되고 과학고 국제고 다사고 이런곳은 전과목 A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