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내가 예민한건가?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0
0
1
내가 2-3년 지기 친구 A랑 잠깐 시간을 갖자고 했었어!
무례한 행동을 많이 하고 "야, 내가 더 힘들어" 식으로 말 하는게 너무 힘들고.. 자꾸 가스라이팅?하는 느낌이라.
내가 그 애랑 시간 갖자고 하기 전에는 항상 붙어 다녔거든? 그래서 서로 좋아하는 남자애도 까고..ㅎㅎ A가 날 많이 도와줬어! 그 정도로 매~우 잘 알고 있다는 뜻이지.
다시 현재로 돌아와서! 걔랑 말도 안 섞고 완전 냉전인데
근데 과거의 내가 걔랑 같이 같은 동아리를 신청했어서 화요일에 한 동아리 활동?을 같이 하게 되었어..
( 포스트잇에 응원의 말을 적으면 간식 나눠주는 활동이야!! )
근데 내가 짝사랑하는 구삼삼이 오는거야 (><)
내가 가장 안 쪽에 있어서 걔가 좀 더 내 쪽으로 오면 이벤트 참여하라고 말 하려고 했는데..
A 그 ㄴ이 "구삼삼! 이벤트 참여하고 가"라고 하는거 있지..? 나 진짜 너무 어이가 없는거야;;
내가 거기서 뭐라 따질 수도 없고ㅋㅋㅠ
A가 질투가 엄청 많거든?
A의 친구가 자기 좋사랑 투닥거리면서 놀면 질투 엄청하고.. "너 00이 좋아하는거 아니지?"이러고..
지 좋사에 엄청 예민하거든?
근데 그런애가ㅋㅋ 내 좋사한테 이러니까 너무 어이가 없는거야ㅠ 자기 좋사는 엄청 싸매면서..!
나는 삼삼이가 내 쪽으로 한 발자국이라도 더 오면 입이 떨어질 것 같아서 삼삼이만 바라보고 있었는데ㅠ
-
내가 그냥 A가 너무 싫어서 뭣도 아닌거에 짜증이 나는건지, 아니면 A가 문제인건지 모르겠어..ㅠ
언니들은 어떤거 같아? 내가 너무 예민한건가?

이것만보면 언니가 예민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