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생일 선물 못챙겨주니 헤어지자네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돈이 없어서 2주전부터 못 챙겨줄거 같다고 했거든
미안한 마음은 가지고 있었는데 말을 못하긴 했어
시험기간이라 공부하느라 바쁘고 개인사정도 있어서 정신없는데 생일 하루 지나고 돈이 생겨서 뭐 사줄까 물었더니
‘딱히 뭘 가지고 싶은건 아닌데 너가 준 선물 받고싶었어’ 라고 떠보듯이 말하길래 오프라인으로 밖에 못사주긴하는데 갖고싶은거 있음 말하라고 했느데 또 나보고 알아서 하라는 뉘앙스인거야 그래서 그런식으로 떠보지말라고 화냈거든 그니깐 미안하대
이후로 잘 연락하고 스카갔다가 집갔거든 헤어지고 나서 갑자기 디엠으로 우리 그만하자 이러는거야
존나 어이가 없다.. 썸탈때부터 말했거든 용돈 잘 못 받아서 데이트 많이 못할거라고 그랬더니 자기가 내면 된다고 걱정말라면서 하…. 맨날 서운한거 생기면 알아채주길 바라고 못 알아채면 바로 헤어지자 그래 이게 바로 멘헤라인가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