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같은반썸남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9
0
0
일주일쯤 전부터 연락하면서 지내는 같은반 남자애가 있는데 디엠으론 연락 되게 잘하는데 학교만 가면 어색하고 말도 잘 안하고 그냥 쳐다보기만 하고 둘만 있을때 몇마디 하는정도..? 나라도 말 걸고 풀고 싶긴한데 나도 되게 소심한 성ㅇ격이라..ㅜ 같은반에서 썸은 처음인데 어카냐.. 심지어 옆자리임 짝궁은 아니고 혼자씩 앉긴하는데 그래도 옆 보면 바로라 엉ㅇ엉
댓글 0
빠른언니
일주일쯤 전부터 연락하면서 지내는 같은반 남자애가 있는데 디엠으론 연락 되게 잘하는데 학교만 가면 어색하고 말도 잘 안하고 그냥 쳐다보기만 하고 둘만 있을때 몇마디 하는정도..? 나라도 말 걸고 풀고 싶긴한데 나도 되게 소심한 성ㅇ격이라..ㅜ 같은반에서 썸은 처음인데 어카냐.. 심지어 옆자리임 짝궁은 아니고 혼자씩 앉긴하는데 그래도 옆 보면 바로라 엉ㅇ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