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전남친이 붙잡으면 어케해야할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사귀다가 상대가 법원 갔다가 시설 들어가게 돼서
몇개월동안 기다리다가 내가 일방적으로 찼어
나중에 나오면 얼굴 보고 얘기는 해야할거 같은데
분명 붙잡을거 같고 난 어떤식으로 얘기해야 될지도
어떻게 대해야할지도 모르겠어 ㅠ

아직 맘이 없어진 건 아니라서 흔들릴 거 같긴한데
다시 만나는 건 아닌 거 같아..

걔를 조금이라도 위한다면
맘 없다고 딱 잘라서 얘기하고 매정하게 구는게 나으려나
아님 그냥 솔직한 내 심정을 말하는게 좋으려나 ㅜ
솔직하게 얘기하면 서로 더 힘들거 같아서 고민된다
언냐들 생각은 어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