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떡해?ㅠㅜ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3
0
1
고등학교와서 좀 조용히 살려했는데 중학교때 그대로 와서 망했어ㅜㅜ 교실에서 웃긴 웃음으로 웃고ㅠㅠ짝남도있는데 그냥 이미지 개망했음 애들은 별로 그렇게 생각안한다는데 나는 ㅁㅊㅠㅠㅠㅠㅠ ㅠㅠ아니 그리고 저번에 남자애가 노래부르길래 웃고있다가 문제풀고 안풀려서 아씨..이랬는데 걔랑 걔 친구 두명이 뒤돌아보면서 아씨누구야 이러는거임 진짜 단단한 오해인데ㅠㅠㅠㅠ 걔랑도 인친한데 아ㅠㅠㅠㅠ 그냥 전학가고싶어ㅠㅠㅠㅠ 나 진짜 어떡해?ㅠㅠㅠㅠ 사람살린다 치고 답글좀 언니들 달아줘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남자애가 나 별로 좋게 생각 안하는거같애ㅜㅜㅜㅠㅜㅜㅠ

언니 인프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