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 뒷담 어떻게 대처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뒷담 주인공을 A라고 지칭할게!
특정될까봐 자세하게 말 못하는 점 이해해줘

중학생 때 판 단톡이 있어. 거기 있는 애들은 대부분 A한테 당하거나 기분 나빠진 일이 몇몇개 다 있어서 A를 싫어해
나도 있긴했는데 심각할 정도는 아니여서 A랑 비교적 친하게 지내고 있어
고등학교 올라가면서 거의 흩어졌는데 A는 아직 똑같나봐. 같은 학교인 일부 애들이 그거 관해서 말하면서 타학교 애들도 같이 까고있는데 그냥 침묵하는게 맞을까? 나는 그 단톡에서 아무말도 안했어.

A가 성격도 성격인데 감정기복이 좀 많아. 충동적인 애라 알리면 어떤 쪽으로 튈지 모르겠고, 나한테만 말한건지 모르겠지만 자퇴 한다고도 했거든? 그냥 가만히 있는게 정답이겠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웅 그냥 아예 끼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