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래끼 ..계속나 미치겠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아니..한번도 다래끼 안나다가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어느순간 한번 나기 시작하더니

째면 또나고 째면 또나고 두쪽 눈다 그래
의사들은 갈때마다 글쎄요 지켜봐야겠다고 약만 주고 끝이야ㅠㅠㅠ

뭐기 문제일까ㅠㅠㅠ 나이먹어서 그런가 아니면 뭐지 제발 제발..돌아다니지도 못하고 결혼할수 있겠냐고

ㅠㅠㅠ 하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면연력 문제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