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결혼한다는데 카톡보내는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68
0
7
10년전에 사귄 남친이랑
4년전? 잠깐 얼굴 다시봤었고
서로 잘못해서 다시 이어지진 않았어
이때 내 잘못이 훨씬 컸고..
(갑작스럽게 끝나버려서 이부분에 대해 제대로 사과못함)
몇개월뒤에 그 분이 나한테 다시 얘기하고 싶다고
구구절절 보냈었어 나를 배려해주면서..
근데 미안하고 새남친이 생겨서
내가 답장을 못했었어
이 뒤로 몇년 지났고
이번에 그사람이 결혼하는데
간단하게 그때 사과못해 미안하다
결혼축하한다
라고 깔끔하게 보내는 것도 또라이짓일까?
결혼하면 진짜 끝이니까 사과 기회도 마지막같아서
꼭꼭 의견좀남겨쥬ㅓ

놉 절대안돼
하지마하지마 ㅈㅂㅈㅂㅈㅂ하지마
굳이? 미련남아? 그냥 마음속으로만 축하해주자 상대방 와이프 될 분이 보게된다면 어떨지 생각해봐
뭐 굳이? 읽씹하자
굳이 지나간 사람한테 사과는 왜 하는거야 그거 그냥 언니 죄책감 덜어내려는 욕심밖에 안돼 그사람은 당황할거고 만약 그 사람 애인이 보면 불편한 상황 만드는 것밖에 안됨
미친검가
ㅈ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