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출산선물은 얼마정도 써??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6
0
1
난 미혼이구
친구 결혼할때 축의30+밥솥30했었어
평소에 생일선물을 서로 10이하로 챙겨주는 사이야
이번에 첫아이 출산하는데
보통 얼마정도 써??
막 엄청 무리하고 그러는 사이는 아니지만
아주 친한 사이!!
아는언니
난 미혼이구
친구 결혼할때 축의30+밥솥30했었어
평소에 생일선물을 서로 10이하로 챙겨주는 사이야
이번에 첫아이 출산하는데
보통 얼마정도 써??
막 엄청 무리하고 그러는 사이는 아니지만
아주 친한 사이!!
난 친구 출산 선물 때 10~15 정도? 썼었어 그냥 딱 언니 적당한 선에서 주는 걸 추천 어차피 출산 선물 줘도 또 아기 보러 갈 때 선물 들고 가게 되고 또 돌 되면 선물 주게 돼서 처음부터 너무 크게 해도 부담감 커질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