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하고 비포에프터가 바뀐거같이 악화되버렸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1
0
0
MTA+투명교정으로 6개월간 부분교정 했어
전후 바뀐거 아니고 마지막 사진만 교정전이야
의사는 교정 이쁘게 잘 해줬는데 왜그러냐녜^^고무줄 치료 후 올라간 상악 앞니와 측절치를 내리는 재교정을 해준다고 하는데 치료기간은 다시 배로 들고 굵은 와이어 써서 6개월을 해야한다그러고.또 문제 없던 어금니는 쓰러지듯 기울어져 있는데 부분교정으로 했는데 어금니는 왜이렇게 된 걸까...잇몸 무리 안가게 하려고 일부러 교정력 약한 장치로 진행했던건데 사진에서 보이듯 교정 전에는 없던 현상들이 오히려 교정 후에 생기면서 더 망한 모양새가 됐어.. 사정상 와이어로 재교정이 어려운 상황이라 이렇게 마무리되어 버렸는데 진짜 어떻게해야할지 막막하다^^^ 병원 후기글 상단에 뜨게 하트랑 공감 한 번씩만 눌러주라 ....제발.. 미리 고마워ㅠ 광고 엄청 하는 치과라 뭍힐거 같아..




https://m.blog.naver.com/xihniii/224321848534
https://naver.me/5NeV55Km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