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사람들이 인사를 안받아주고 쌩까ㆍㆍㆍ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173
0
17
직장들어간지얼마안됏어 이제 3주차?
근데 여기사람들은 나한테관심1도없고
일시켜놓고방치하고
원래신입이들어오면 잘하고있는지 에러사항이있는지 봐주는게맞잖아?
여긴 그런거1도없어 그냥시켜놓고 지할일하고
관리자도그래 일시켜놓고 봐주질않아
장갑도내가 달라고해야그때주고 먼저 절대안챙겨줌
생산조립이야 회사
그리고매일아침 인사를하는데 인사를쌩까
바로앞에서대놓고하는데도 쌩까고지나가고
다른사람들은 그냥 쳐다보고 말아
받아주는사람이몇없어
대체왜이러는걸까? 아무리안달가워도
인사는기본아니야?
여기다여자들이야 다아줌마들
이래놓고 인사잘안하면 자를것처럼 협박성으로
안내문에 적어놧더라고 ㅋㅋ 인사잘하라고ㆍㆍㆍ
대체뭐지? 난인사를계속해야되 말아야되?
계속하는게맞긴 한것같은데 나도사람인지라
개빡치고 기분나빠서

기싸움 + 텃세 ㅎㅎㅎ 그냥 열심히 하는척만 하고 적당히 농땡이 부리면서 월급 루팡 해~ 인사 무조건 하고 그냥 눈치껏 장갑 필요하면 챙기고 일 시키고 안 보면 그 시간에 몰래몰래 할 일 한다든지.. 절대 그만 두진 망 직장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도 말구
- 해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고마워언니ㅜㅜ
아니 모임에서는 왔으면 인사하는 게 기본이다 이렇게 배웠는데 나도 글서 인사 필수로 하고 다녔거든? 근데 인사 잡는 거로 시비터는 사람이 있어서 그 이후로 안 하는 사람들 많아짐 인사가 없으니 말도 안 트고 걍 다 마웨이로 가는 듯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에휴 나보다어른들이왜이러는지모르겟어
아 나도 여초회사도 다녀보고 남녀성비 7:3되는 회사도 다녀봤는데 여초가 언니가 말한 그대로였어..텃세도 심하고 ㅈㄴㅈㄴ 예민했음.. 관리자도 여자라 조온나 예민 ; 남녀성비 섞이면 치근덕대는 남자들은 있었어도 오히려 잘 챙겨라도 주니까 회사생활 괜찮았는데 여초에서는 자존감낮아지고 우울해지고 못 견디겠더라..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맞지ㅜㅜ
그냥 피곤해서 그런갑다하고 생각해 ㅋㅋ 그리고 금방 나오다가 안나올애일수도 잇어서 첨앤 잘 안해주려고 할수도 잇을듯 해
- 해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그건알아ㅎ신입들대부분몇일나오고때려치는사람들많아서 ㅎ그래서나도그냥그러려니할라고
@해본언니2 웅ㅎ 그게 장신건강에 좋앙~~~~!
그런사람들은 거기서 거기까지인거지 우물안 개구리밖에 안되는거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맞아맞아 이런어른들진짜 나이똥구녕으로먹은듯
공장은 대부분 텃세가 심해...ㅋㅋㅋ 특히 아줌마들이 그러더라
- 해본언니
글쓴이@해본언니3 공장아니고회사 ㅋㅋ 하이닉스짝퉁 ㅋㅋ
@해본언니2 생산 조립이라길래 생산직인 줄... 거기 텃세 미쳤다
어허 상식은 대기업에서나 통하는 것이거늘
- 해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그렇긴하지 ㅋㅋ 상식이하라는거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