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바람의 기준이 뭐라생각해..?3432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2713임테기 두 줄 남친한테 말해야 할까?3204엄마한테 전담 들킨거같아 ㅠㅠ3665나 못생겼는데 어떡하지..?2156성인미자 썸..욕 먹을 각오하고ㅠㅠ1297썸남인줄 알았던 남자랑1428브라 작은거 같아?1569나 27살에 졸업할거같은데12910남자친구가 헤어진지 하루만에62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본언니
글쓴이@빠른언니4 자기전이라 아예 생얼이 있긴한데 실시간 가능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저사람은 생얼아냠?? 아예 서양사람이라 메이크업으로는 저런분위기 내기어려울거같은디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솔직히 저 서양사람은 아이홀이 짙어서 나오는 분위기 같고 나는 이목구비 진한데 눈이 돌출이야 눈과눈사이도 가깝고
눈썹 저런 모양으로 진하게 ㄱㄱ
- 해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이미 나도 진하긴한데...!따로 쉐딩 안해도 될까..!?